맛집

월정리 근처 맛집 슬슬슬로우(구좌읍)

fecu 2021. 9. 3.

 

원래 카페 '스을'에 더니 보러 가려다가...

 

오늘 스을 재고 소진으로 빨리 문닫음 ㅜㅜㅜ

 

슬슬슬로우

진짜 더니 귀여움 치사량이다

 

더니 팬층이 너무 두꺼워지면 안되는데...

 

경쟁 싫은데 ㅜㅜ

 

어쨌든 카페는 못가고 아랫집에 슬슬슬로우에서 돔베고기 먹기로 함

 

카페 스을 아래쪽에 슬슬슬로우는 스을 사장님의 남편분께서 운영하는 곳임!

 

슬슬슬로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덕행로 207 1층

 

 

슬슬슬로우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덕행로 207

★★★★☆ · 음식점

www.google.co.kr

11시30분에 문열고 19시에 문닫음.

들어가보니 소품들 느낌이 장난없당 ㅎㅎ

아래는 가게 메뉴판이긔

 

우리는 돔베라면, 돔베 땡초김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그런데 사이드메뉴는 2개 시켜야 1인 1메뉴로 해준다고 함.

 

잘됐다 싶어서 초밥까지 시켜봄!

슬슬슬로우

참고로 돔베라면, 중국식 돔베라면은 맵고, 일본식 돔베라면과 제주식 돔베라면은 안맵다고 함.

 

제주식 돔베라면은 몸국과 비슷하다고 함.

 

메뉴 주문시키고 얼마 안 있으니까 사장님이 음식 가져다 주심.

 

돔베 라면, 돔베 김밥, 돔베 초밥 순서대로임

 

음식 담은 도마가 일단 너무 이뻐서 사진 촥촥 찍어줌


728x90

일단 라면이 상당히 매움!! 사실 나는 그냥 맵삭한 정도였는데

 

와이프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런지 약간 매워함 ㅎㅎㅎ

슬슬슬로우

매운걸 잘 못먹는 사람이면 일본식 돔베라면이랑 땡초김밥 시키면 될듯.

 

라면은 진짜 제주도 와서 먹어본 라면중에 손꼽을 정도로 좋음. 고기도 겁나 많고 ㅎㅎㅎㅎㅎ

 

온갖 해산물 다 넣은 다른 라면들이랑은 색다르게 다가옴.

 

김밥도 땡초 맛이 확 올라오고 고기랑 잘 어울림!

슬슬슬로우

위에 보면 밥 색이 조금 다른 부분이 있는데 저기 땡초 소스가 몰려있어 ㅎㅎㅎㅎ

 

쓰면서 또 군침돈다 ㅜㅜ 먹고싶다.

 

초밥은 개인적으로 고기가 조금 더 부드러웠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도 들었지만

 

구수하고 맛났음 ㅎㅎㅎㅎ

슬슬슬로우

어쨋든 스을 슬슬슬로우 사장님 사업 점점 잘되는 것 같아서 기쁨

 

제주도 떠나기 전에 더니 얼굴 한번 더 보고싶다 ㅜㅜ

 

또 가게 될것 같다.

 

끝.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