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서울 근교 양주 카페 추천 : 이너프유

fecu 2022. 5. 7.

양주에 인테리어가 너무 이쁜 카페가 있다고 해서 직장 동료들과 한번 가보았다. 이런 카페가 양주에??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이쁘다.

 

이너프유

경기 양주시 부흥로1422번길 220

화~일요일 11:00 ~ 21:00 /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는 카페 앞에 5대가 가능하다. 그 이상의 차량이 오면 주차할 자리를 찾아봐야 한다. 근처에 노지가 많아 주차공간 찾기는 어렵지 않을 듯 하다.

이너프유양주 이너프유
이너프유2이너프유3
이너프유 운영시간

카페의 외관이 상당히 좋았다. 뭔가 이쁠것 같은 느낌... 입간판을 보니 인스타그램도 운영하시는 것 같다. 아래에 링크를 걸어본다.

 

 

들어가자마자 핸드폰을 들고 사진을 찍기 바빴다. 예상했던 것 보다 내부 인테리어가 내 스타일이었다. 설명보다는 사진을 보여주는 것이 더 좋을것 같다.  

양주 이너프유1
양주 이너프유2
양주 이너프유3양주 이너프유4
양주 이너프유5
양주 이너프유6양주 이너프유7

728x90

내부를 한바퀴 돌아보고 음료를 시켰다. 나는 라떼를 주문했다. 너무 많아서 다른 분들은 뭘 주문했는지 기억이 나질 않는다.

양주 이너프유88양주 이너프유9

음료와 디저트 맛도 괜찮았다. 

양주 이너프유10양주 이너프유11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한컷 더 찍어봤다. 양주에도 정말 좋은 카페가 많은 것 같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