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애플 공홈 재활용 트레이드인 취소 방법 : likewize

fecu 2022. 9. 15.

아이폰 소식을 기다리다가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기계를 반납하면 크래딧을 준다는 내용을 보았다.

 

집에 아이폰6s, 7이 있었는데 이걸 당근이나 중고로 판매하면 깎아달라는 사람, 자꾸 물건에 흠잡는 사람 등 너무 귀찮은 일이 많아서 공홈에 팔아보기로 했다.

 

 

아래 주소에서 일렬 번호와 간단한 정보들을 입력하면 견적이 나오고 상자가 집으로 배송된다.

 

 

Likewize Trade-In Portal | Home

로봇이 아님을 확인 해주세요. IMEI와 일련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물음표“?”를 클릭해주세요. Apple 제품을 무료로 재활용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재활용에 대하여 알아보려

kr-applegiveback-abbti.likewize.com

 

그런데... 갑자기 아이폰에 추억이 있다며 팔기 싫다고 와이프가 말하는 바람에 트레이드인을 취소하게 되었다. 아무리 찾아봐도 홈페이지에는 취소하는 방법은 없었다.

 

알고보니 트레이드인을 취소하고 싶다면 아이폰을 보내지 않고 가만히 있으면 자동으로 취소가 되는 것이었다. 어쨋든 반송 상자는 우리집으로 왔다.

 

 

상자안에는 애플 트레이드인에 대한 설명서, 아이폰용 뽁뽁이, 봉인 씰 등이 들어 있다.

 

 

잘 읽어보고 결국은 아이폰을 보내지 못했다. 그냥 가만히 있으니 아무 문제도 없었고 취소도 잘 된 것 같았다. 장기하 노래처럼 가만히 있는게 답이었다. 그럼 끝.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