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범일동 돈까스 가성비 맛집 : 교통부식당

fecu 2023. 4. 26.

와이프와 함께 아기 돌잔치에 입을 한복을 맞춘 뒤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근처에 외관이 이쁜 돈까스집이 있는것을 발견했다. 차를 근처 주차장에 대고 방문해 보았다.

집이 생긴것도 특이하고, 베이지색 외관이 이쁘기도 했다. 유모차를 가지고 들어갈 수 있는지 여쭤보니 괜찮다고 하셔서 들어감.

와이프는 모듬까스를, 나는 치즈돈까스를 주문했다.

내부가 넓지는 않았지만, 정갈하고 마음에 들었다.

우리 나은이는 돈까스 나올 때 까지 잘 기다려주었다. 나중에 우리가 밥 먹고나서 얘도 자기 이유식 먹은건 안비밀.

돈까스가 나왔다. 꽤 괜찮은 비쥬얼과 맛이었다. 가성비 좋음 ㅎㅎㅎ

이 집이 마음에 들었던 점은 우리가 주문했을 때 바로 튀겨져 나온다는 것, 그리고 기름이 깨끗하다는 점이었다. 돈까스의 바삭함도 좋았다. 부부가 운영하시는 것 같았는데, 앞으로도 계속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그럼 끝.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