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남양주 진접 떡볶이 성지 : 맛자랑 떡볶이 본점

fecu 2023. 5. 27.

맛자랑 떡볶이 본점이 바로 앞에 있어서 가보았다. 

 

 

원래는 허름한 건물에서 시작한 떡볶이 집이 이렇게 큰 건물로 이동했다고 한다. 본점일라서 그런지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가득 차있었다.

 

 

우리는 떡튀순을 주문했다. 다른건 모르겠는데 떡볶이 떡이 정말 쫄깃하고 맛있었다.

 

 

식탁 옆에는 작은 딸기텃밭이 있었다. 귀여워서 한번 찍어보았다.

 

 

떡볶이 밀키트도 있어서 집엥 있는 와이프를 위해 하나 샀다. 밀키트도 원래 그맛 그대로 맛있었다.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으니 한번 가보길 바란다. 본점 치고는 많이 소소하고, 맛있는 떡볶이 집이었다. 그럼 끝.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