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남양주 카페 추천 : 맷돌카페

by fecu 2023. 7. 12.
728x90

와이프가 아기와 함께가기 좋은 카페를 하나 찾았다며 가자고 했다. 이름은 맷돌카페. 남양주 화도읍에 위치하고 있다.

 

 

앞의 주차공간은 매우 넓어서 주차 걱정은 없다. 차가 없으면 올 수 없는 위치이고 주말이다보니 차량이 많았다.

 

 

1층을 먼저 찍어보았다. 우리는 맷돌갈비 에그베네딕트, 멧돌 아인슈페너,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우리는 2층에 자리를 잡았다. 이 카페에서 가장 메인 스테이지는 2층인 것 같다. 탁 트인 창과 앞의 풍경이 마음에 들었다.

 

 

앞쪽에는 작은 수조가 있고,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곳이 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어보았다.

 

 

바깥으로 나와 왼편에는 웬 문틀이 있었다. 뒤편이 궁금해서 가 보았는데 별거 없어다.

 

 

멀리서 맷돌카페를 찍어보았다. 이 모습이 내가 블로그에서 본 카페의 외관이었다.

 

 

화장실을 가다 보니 화장실 옆에도 공간이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다. 갈비에 뼈가 박혀 있어서 먹기가 조금 불편했다. 그래도 맛은 좋아서 와이프랑 다 먹어치움. 아인슈페너도 마음에 들어 했다. 아기가 먹을게 없어서 아래층에 가서 소금빵을 더 사와서 먹여봤는데 아주 잘 먹었다.

 

 

3층으로 올라가보았다. 위층 모습도 꽤나 마음에 든다.

 

 

4층은 루프탑이다. 날씨가 더워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몇몇 가족이 우는 아이를 달래기 위해 올라온 듯 보였다. 아이를 데리고 올라온 부모는 아빠들이었다. 뭔가 동질감이 느껴졌다.

 

 

아이를 데리고 가서 걷고, 돌아다니기 좋은 카페다. 나은이는 하루종일 여기서 걷고, 계단을 오르내렸다. 다음에 또 방문해보고 싶다. 그럼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