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하늘공원 근처 카페 : 커피가든

by fecu 2024. 6. 14.
728x90

하늘 정원에서 아이들과 함께 모래 놀이를 하다가 커피가 문득 생각났다.

 

첫째를 와이프에게 잠깐 맡겨두고, 둘째를 데리고 롯데캐슬로 갔다.

 

롯데캐슬 아래에 카페들 중, 커피 가든으로 한번 가보았다.

 


 

 


 

커피가든을 정면에서 한번 찍어 보았다.

 

 

아래는 커피 가든의 메뉴판!

 

한적할 때는 사장님에게 말로 주문해도 되지만

 

나는 그냥 키오스크로 주문했다.

 

 

안에 들어가보니 빵도 여러가지가 있다.

 

 

내부 사진도 찍어 보았다. 

 

작지만 실해 보인다.

 

 

동네 친구와 와서 담소를 나누거나

 

노트북 하기에 좋아보인다.

 

 

커피가든에서 산 커피를 마시며 아기와 함께 놀았다.

 

아기는 하루종일 이 그네를 타고 싶은 것 같았다.

 

다음에 하늘공원에 놀러가면 커피를 사러 다시 방문할 예정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