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공예

신설동 가죽시장 부자재 매장 추천 : 공방 백화점

fecu 2022. 1. 13.

오늘 포스팅은 신설동에 있는 가죽공예 부자재 판매점 중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곳인 공방 백화점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한다.

 

1.  공방 백화점을 추천하는 이유

내가 가죽공예를 취미로 하는 개인의 입장에서 공방 백화점을 좋아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다.

1) 부자재가 많고 다양하다. 사고 싶은 물품이 있으면 일단 공방 백화점을 들러본다. 지퍼, 피할기, 툴랙 등등 다양한 물건들이 있다. 

2) 저렴하다. 예를들면 드림팩토리 툴랙을 인터넷으로 사면 60,000원이지만 공방 백화점에서는 50,000원에 팔고 있다. 팔로산토 피할기, 엣지 베베러 등 다양한 물건들도 인터넷 가격과 같거나 그보다 더 저렴하다.

3) 저렴한 물건들도 모두 쓸만하다. 가게에는 중국산 가죽공예 도구들이나 부자재 들도 많다. 사장님에게 물품 추천을 해달라고 하면 그 중에서도 싸고 괜찮은 것을 추천해주신다. 공방 백화점에 있는 것들은 싼 것들 중에서도 괜찮은 물건들만 모아둔 것이라고 하셨다.

4) 친절하다. 코로나가 오기 전에는 사장님께서 간간히 요구르트를 주시기도 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이제 그런 것들은 사라졌지만.. 궁금한 것을 여쭤보면 아주 친절하게 대답해주산다.

2. 공방 백화점으로 가는 길

이번에 공방 백화점에 들린 이유는 원목 툴랙과 은펜 심을 사기 위해서였다. 매점이 동묘앞역과 신설동역 중간 쯤에 위치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편한 역에서 내려서 가면 된다.

공방백화점

서울 종로구 난계로27길 56 2층

매일 09:30 ~ 18:00 / 일요일 휴무

신설동 가죽 시장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다양상사! 참새가 방앗간 그냥 못지나간다고 나도 그냥 다양상사를 한번 들러봤다. 

다양상사를 지나 쭉 가다보면 오른쪽 건물 2층에 공방 백화점이 보인다. 계단이 가파르니 조심하자.

공방 백화점의 내부 모습! 안에 있는 물건들을 모두 세세하게 본건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30분 넘게 가게 안에서 서성거렸던 것 같다. 

728x90

3. 공방 백화점 인스타그램, 네이버 스토어

원래 인스타그램만 운영하고 계셨으나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네이버 스토어도 여셨다. 현재 네이버 스토어에서 가죽 공예 관련 제품은 가죽고수가 꽉 잡고 있으나, 공방 백화점도 가죽 고수만큼 경쟁력 있는 가게라고 생각한다. 사장님이 운영을 잘 해주셨으면 좋겠다.

https://www.instagram.com/gongbang_dept

 

공방백화점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가죽공예용 공구 도구 부자재 전문쇼핑몰

smartstore.naver.com

4. 글을 마치며

사장님은 나를 기억하실지는 모르겠지만, 몇 번의 거래와 방문을 하면서 공방 백화점에 대한 신뢰가 많이 쌓였다. 좋은 물건을 싸게 파는 이런 가게가 잘 되었으면 좋겠고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렇게 글을 써본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