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서울 근교 남양주 카페 추천 : 카펜트리

fecu 2022. 2. 19.

오늘은 서울 근교에 있는 브런치 카페, 카펜트리를 한번 가보기로 했다. 괜찮다면 거기서 브런치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다.

 

카펜트리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경복대로198번길 48 카펜트리

매일 10:00 ~ 23:00

서울에서 차로 대략 1시간이 조금 넘는 시간이 걸렸다. 한 30~40분쯤 달린 뒤부터는 양쪽 1차선인 구불구불한 시골길을 따라 드라이브 하는 느낌이었다. 마당이 넓어서 차는 8대 가량 주차할 수 있을 것 같았다. 그 이상도 가능할지도..? 

카펜트리

주차장 뒤에 있는 양계장에는 참새들이 가득했다. 

카펜트리1

동화에서 나올 것 같은 작은 나무집도 있었다. 봄~가을 시즌에 오면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다.

카펜트리2카펜트리3
카펜트리4카펜트리5

카펜트리의 외부 모습. 사진으로 찍었을 때 보다 눈으로 봤을 때 더 이쁜것 같았다.

카펜트리6
카펜트리7

일단 인스타와 네이버에서 보았던 사진을 먼저 찍고 자리를 찾아보았다. 

카펜트리8

귀여운 고양이가 낮잠을 자고 있어서 그 옆자리에 살포시 앉아보기로 했다. 

728x90

카펜트리 메뉴판카펜트리 메뉴판2

카펜트리 메뉴판. 아인슈페너, 카페모카,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주문했다. 브런치를 먹을까 생각도 해봤지만 점심을 조금 늦게 먹은 탓인지 별로 배가 고프지 않았다. 주문을 하고 나서 카페를 한번 쭉 돌아봤다.

카펜트리7카펜트리8
카펜트리9
카펜트리10
카펜트리11
카펜트리12
카펜트리13카펜트리14

내부 인테리어가 상당히 이뻤다. 처음에 카페를 사진으로만 접했을 때는 내 스타일이 아닐 거라고 생각했는데 와보니까 더 좋았다. 우드&화이트 인테리어에 지붕이 높아 개방감이 느껴졌고 아레카야자, 몬스테라, 박쥐란 등 다양한 식물들이 잘 어울렸다. 

카펜트리15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맛이 괜찮았다. 케이크 접시, 포크, 쟁반까지 너무 이쁘고 잘 어울렸다. 

카펜트리16
카펜트리17카펜트리18

고양이는 우리가 있는 내도록 자다 깨다를 2시간 동안 반복하다가 우리가 자리를 일어날 때 쯤 다른 곳으로 이동했다.

카펜트리19

바깥을 보니 고양이 집이 있고, 고양이가 2마리 정도 더 있었다. 너무 귀여웠다. 다음번에 고양이가 보고 싶을 때 한번 더 오게 될 것 같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