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서울 근교 남양주 카페 추천 : 개울

fecu 2022. 2. 28.

최근에 인스타에서 남양주카페를 검색했더니 개울이라는 카페가 제일 위쪽에 떴다. 그래서 한번 가보기로 했다.

개울
경기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 1083-10 1층
매일 11:00 ~ 21:00
노키즈존

 


서울에서 한시간 조금 넘게 차를타고 이동해서 도착했다. 가는 길에 마이포터리라는 카페 앞도 지났다.

남양주 카페 개울남양주 카페 개울2

앞에서 보니 뭔가 이쁠것 같다는 기대가 들었다.

남양주 카페 개울3남양주 카페 개울4

참고로 노키즈존이다. 원래 노키즈존이 아니었으나, 일부 손님들의 만행으로 인해 노키즈존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곧 아이 부모가 될 사람으로서는 안타까운 일이다. 자기 자식은 자신이 잘 관리해야 할 일이다.

남양주 카페 개울45남양주 카페 개울6

입구에는 이렇게 나무가 분재가 삽목되어 있었는데 분위기가 꽤 괜찮았다.

남양주 카페 개울 메뉴판

개울의 메뉴판. 우리는 개울커피, 아메리카노, 브라우니를 주문했다. 음식을 주문한 뒤 핸드폰을 들고 포인트가 될 만한 곳을 찾아 돌아다녔다.

남양주 카페 개울7남양주 카페 개울12남양주 카페 개울123
남양주 카페 개울21남양주 카페 개울22남양주 카페 개울23

728x90

여기저기 둘러보니 사진을 찍기 좋은 곳이 많았다. 와이프가 제품을 들고 사진을 찍었는데 꽤 이뻤다.

남양주 카페 개울32남양주 카페 개울31

카페 내부는 가운데에는 테이블이 없고, 벽면을 따라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다. 개방감을 최대로 끌어올리기 위함으로 보인다.

남양주 카페 개울34

우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 개울커피, 브라우니가 나왔다. 와이프가 개울커피를 먹더니 눈을 번쩍 뜬다. 맛있었다.

남양주 카페 개울41

저녁시간 까지 앉아있다가 왔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점심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저녁에 많이 들어왔다.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한다면 한번 들러보면 좋을 것 같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