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커피 맛있는 양주 카페 추천 : 우노커피

fecu 2022. 3. 28.

직장 동료가 커피가 맛난 카페를 알려 주겠다며 양주의 한 카페로 우리를 데리고 갔다. 이름은 우노커피.

 

우노커피

경기 양주시 삼숭로58번길 31 우노 커피

매일 10:00 ~ 20:00

양주 삼숭동이라는 곳에 있었다. 1호선 양주역에서는 차를 타고 10분 정도면 도착할 것 같았다.

일단 가자마자 보이는 넓은 주차장에 놀랐다. 이정도 크기의 주차장이면... 카페가 하나 더 있어도 될 것 같았다. 차량은 10~15대 정도 수용 가능해 보였다. 주차 걱정은 노노!

 

카페 앞쪽에는 정원도 있었는데, 이제 막 겨울을 벗어나고 있어서 아직은 볼품없었다. 봄이 오고 여름이 오면, 정말 멋진 정원이 되어 있을 것 같았다.

우노커피의 메뉴판은 무척 간결하다. 옆에 7,000원이라고 적힌 케냐 말고는 전부 6,000원이다. 그리고 심지어 핸드드립에 핸드로스티드래.... 진짜 핸드 드립이 6,000원이면 혜자 아닌가 싶다. 우리는 메뉴를 주문하고 가게 안을 한번 둘러봤다.

728x90

카페가 작지만 가득 찬 느낌. 구석구석 섬세하게 잘 꾸민 것 같다고 할까? 카페의 인테리어도 좋았지만 직장 동료의 말로는 이 집의 찐 매력은 커피라고 한다. 잠깐 기다리니 커피가 나왔다.

카페라떼, 에티오피아 핸드드립, 핫초코이다. 나는 에티오피아를 먹었다. 사장님께 산미있는 것을 먹고 싶다고 말씀드렸는데 기대 이상으로 향과 맛이 풍부했다. 이 맛에 핸드드립 먹는구나 싶었다. 곧 2호점을 내신다는 사장님. 2호점은 어떨지 기대가 또 된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