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포천 카페 추천 : 폴콘 포천점

fecu 2022. 6. 12.

오늘의 리뷰는 폴콘 포천점이다. 직장 동료들과 식사를 마치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주변에 빵이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다. 위치는 포천이지만, 양주에서 조금만 차를 타고 이동하면 도착한다.

 

폴콘 포천점

경기 포천시 가산면 부흥로 692 1층 폴콘

매일 10:00 ~ 22:00

폴콘 카페의 상징은 거대한 스마일이다. 아마 인스타그램에서 카페를 자주 검색하는 사람이라면, 이런 큰 스마일이 있는 카페를 어디서 한번은 본 적이 있으리라 생각한다.

팔당댐 근처에는 있는 건 알았는데 포천에도 있는줄은 잘 몰랐다.

카페의 주차 공간은 무척 넓다. 차량이 한...20대 이상 들어갈 것 같다. 그리고 폴콘 카페 앞에는 폴콘 오리스라는 레스토랑도 하나 있다. 

카페 내부 공간이 무척 넓다. 천장 높이가 5m 이상 되어보였다. 공간도 넓고 층고도 높아서 마치 경기장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빵이 있는 곳의 사진을 찍어보았다. 나와 친구들은 저녁을 좀 적게 먹어서 빵을 많이샀다.

계산대를 앞에서 봤을 때, 좌우측에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다. 2층에 올라가니 이렇게 한쪽 벽면에 유리창이 많은 공간이 나왔다. 이 날은 평일이라서 그런지 2층에는 사람이 전혀 없었다.

폴콘의 메뉴판과 계산대이다. 우리는...치즈케이크 등등을 시켰는데 너무 많이 시켜서 뭘 시켰는지 기억도 안난다. 아메리카노 가격이 6,000원 이었는데, 포천이라는 걸 생각한다면 조금 비싼 편이었고, 남양주 북한강을 생각한다면 싼편 이었다. 카페 규모와 빵과 음료의 퀄리티를 생각했을 때 적절한 수준의 비용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가 시킨 음료들이다. 다들 맛있다고 칭찬했다. 특히 치즈 케이크가 맛있었다며! 다음에도 한번 더 들러보고 싶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