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미니 브랜드 편의점 무료배송 방법, 언박싱(Mini Brands)

fecu 2022. 9. 19.

최근에 사촌동생이 유튜브에서 정말 갖고싶은 물건을 하나 찾았다고 말했다. 같이 보자고 해서 봤더니 미니 브랜드즈라는 장난감이었다.

편의점을 먼저 구입하고 5 서프라이즈를 구입해서 물건을 채우는 방식. 네이버에서는 너무 비쌌고, 아마존에서 바로 검색해봤는데 해외 배송이라 배송비도 들어갔다. 

 

[11번가] 5 Surprise Mini Brands ZURU 미니 편의점 놀이 세트, 독점 미니 1개, 멀티컬러

카테고리 : 목각/관절 인형, 가격 : 24,270원

www.11st.co.kr

어떻게 조금 더 싸게 주문을 할까 고민하다가 우주패스를 이용하기로 했다. 참고로 우주패스는 처음 가입한 한달 동안은 회원비가 100원이며, 해외 배송은 16,100원 이상은 모두 무료배송이다. 해외 배송을 생각하고 있다면 우주패스는 무조건 유리했다. 참고로 이 글은 11번가나 우주패스로 부터 아무것도 받지 않은 내돈내산 리뷰이다.

미니 브랜드즈 스토어미니 브랜드즈 스토어2

우주 패스를 이용하면서 또 좋았던 점은 대송 배행지를 생각할 필요가 없었고 배송 속도가 무척 빨랐다. 물건을 주문하고 1주일 정도가 지나자 물건이 왔다. 애플감성인지 종이 테이프로 동봉된 박스를 뜯어보았다.

미니 브랜드즈 스토어3

상자를 열자 미니 브랜드 편의점이 들어있었다. 상자를 꺼내 뜯어보았다.

미니 브랜드즈 스토어4미니 브랜드즈 스토어6

부속이 정말 많았다. 사촌동생이랑 같이 엎드려서 조립을 했는데 초등학교 4학년이 혼자서 조립하기에는 조금 어려워 보였다. 조카와 함께 설명서를 보고 다 조립하는데 30분 정도 걸린 듯 하다. 

미니 브랜드즈 스토어7
미니 브랜드즈 스토어8미니 브랜드즈 스토어10
미니 브랜드즈 스토어11미니 브랜드즈 스토어12

아이템 하나가 서비스로 들어 있었다. 우리 조카네 미니 스토어의 첫 진열상품은 쿠키였다. 조카가 좋아하니 기분이 좋았다. 이제 공부를 열심히 하면 엄마가 아이템을 하나씩 사준다고 한다. 공부를 열심히 해서 장난감을 모으고 재미를 느꼈으면 하는 바램이다. 그럼 끝.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