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419 카페거리 MONBREW

fecu 2023. 4. 1.

엘림들깨수제비칼국수에서 식사를 하고, 419카페거리로 향했다. 지난 번에 갔던 카페들 중 미즐엠이라는 곳에 가려고 했는데, 주차를 하고나니 MONBREW의 주차자리였다.

이미 주차도 했겠다, 그런데 카페 외관도 이쁘고 해서 그냥 가보기로 했다.

1층에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내부가 마음에 들었다. 그래서 카페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어보았다.

카페 공간은 3층까지 있다. 카페 내부 디자인이 균일한 톤으로 이루어져 있고, 여기저기 포인트가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우리는 뉴욕치즈타르트와 아메리카노 아이스를 주문했다.

 

우리는 유모차를 끌고와서 1층에서 계속 머물렀다. 1층도 정말 마음에 들었다. 다음번에 눈이 올때 한번 더 오고싶은 카페다. 그때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창 밖으로 보이는 눈을 하염없이 쳐다보고 싶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