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의정부 대형 카페 추천 : 아나키아

fecu 2023. 4. 26.

직장 동료가 추천해준 의정부 대형 카페 아나키아. 크기도 엄청 크고 층고도 높고... 어쨌든 정말 좋은 카페라며 추천해주었다. 그래서 가보기로 했다.

도착해서 지하로 내려갔는데 끝도없이 내려갔다. 우리는 지하 3층에 차를 주차했다. 주차 요원도 각 층마다 2명씩.. 정말 대형 카페 였다. 

음료를 주문하기 위해 엘레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왔다. 맛있는 빵들이 많았다.

한쪽 벽면이 통유리였는데, 유리 바깥에 풍경이 이뻤다. 

안쪽에도 뭔가 정원처럼 되어 있었다. 느낌이 새로웠다.

1층과 2층은 아기와 함께할 수 있어서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가 보았다. 마침 2층에서 공연을 한다고 해서 가봄. 이날은 플룻 공연이었다.

2층에는 가운데 분수처럼 물이 나오고 있었다. 마치 호텔 로비같은 느낌.

우리는 운이 좋게 무대 바로 앞에 있는 자리에 앉게 되었다. 유모차도 있고 해서 제일 앞쪽이 편했다.

조금 있으니 두명의 연주자가 나와서 공연을 했다. 플룻과 피아노 연주를 보면서 커피를 마셨다. 연주는 1시간마다 반복해서 하는 것 같았다. 

가족들이랑 1시간을 조금 넘게 있다가 돌아왔다. 공연도 있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해서 정말 좋았다. 다음에 또 한번 방문해보고 싶다. 그럼 끝.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