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다산동 횟집 추천 : 바다풍경

fecu 2023. 5. 27.

어쩌다 들어갔던 다산동의 바다풍경이라는 횟집.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잘 먹고왔다. 그래서 남겨보는 후기이다.

솔찍히 말해 처음 들어갔을 때는 손님도 없고 우리 뿐이라서 그리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다. 외관이나, 내부 인테리어는 일반적인 횟집과 그리 크게 다르진 않아 보였다.

우리 일행은 3명이어서 그냥 모둠회 중짜를 주문했다.

회가 나오기 전에 나오는 죽도 정말 맛있었다. 치즈옥수수, 샐러드 등 반찬들이 정말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회의 양도 생각보다 엄청 많았다. 손이랑 비교해보면, 지불한 가격 만큼의 양은 되는 듯 하다. 처음에 주문할 때는 너무 비싼게 아닌가 고민했는데, 양을 보니 나의 고민이 쓸데없는 것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회와 함께 술을 먹다보니 어느새 돈은 10만원이 넘어 있었다. 셋다 술을 엄청 잘 먹었다. 다산동에서 갈만한, 꽤 괜찮은 횟집을 찾은 것 같다. 그럼 끝.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