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경기도 융합과학교육원 근처 카페 추천 : 오후가비

fecu 2024. 4. 23.

지난번에 이어 융합과학교육원 근처의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이번에는 교육원과 가장 인접해 있는 카페, 오후가비이다.

 

아래 지도를 보면 알겠지만, 교육원에서 나와서 그냥 오른쪽으로 돌면 바로 카페가 나온다.

 


 

 


 

카페 정보에 나오는 카페 외관이 참 마음에 들었다. 다소 엔틱해보이고, 프렌차이즈와는 다른 모습에 더 끌린 것 같다.

 

 

오후가비의 메뉴판이다. 핸드드립 커피가 무척 많았다.

 

 

카페 내부도 외부처럼 엔틱한 느낌이 든다.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 카페 내부가 가득 차 있었다. 그리곤 1시가 가까워지자 썰물처럼 빠져나갔다.

 

손님들과 말 한마디 나누지 않았지만, 그들도 우리도 서로의 정체를 알고 있었으리라.

 

 

우리는 커피와 치즈케이크를 주문했다. 옆에 있는 초콜릿은 서비스.

 

 

치즈 케이크는 꾸덕한 것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초콜릿도 맛있었다. 핸드 드립도 풍미가 깊어서 좋았다.

 

 

다음번에 융합과학교육원을 방문한다면 한번 더 방문할 것 같다. 거리도 가깝고, 음료도 맛있는 곳이다.

 

연수를 듣고 있다면 한번 가보길 추천 해본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