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부산 바다뷰 카페 추천 : 태종대 전망대 블루빈

by fecu 2024. 8. 6.
728x90

부산에 하버뷰, 바다뷰 카페들이 많은데, 이 카페는 그 중에서도 독보적이다.

 

180도 파노라마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카페.

 

태종대 전망대에 위치한 블루빈이다.

 


 

 


 

참고로 태종대는 여름에 걸어서 들어가면 데이트 코스가 아니라 이별코스가 된다.

 

이성과 함께라면 반드시... 반드시!!!

 

다누비 열차를 이용하길 바란다.

 

블루빈 카페는 태종대 전망대 2층에 있다.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것은 한쪽 벽면이 모두 트인 모습이다.

 

언제 봐도 정말 이쁘고 마음에 든다.

 

 

블루빈의 메뉴판을 찍어보았다.

 

우리는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다.

 

 

곳곳에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었다.

 

 

주전자 섬이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아 사진을 찍어보았다.

 

이날 날씨도 맑아서 생도와 뒤쪽의 대마도도 잘 보였다.

 

 

내부를 둘러보면서 사진을 더 찍어보았다.

 

 

제트스키 동호인들인지, 11명 정도의 무리가 태종대 앞바다를 지나쳐 갔다.

 

바다에 종종 지나가는 유람선과 배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어떤 부부는 창밖의 바다를 감상하다가 잠들기도 했다.

 

바다뷰와 함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라 정말 좋았다.

 

다음에 다시 한번 방문할 예정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