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서울 근교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곳 :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 원

by fecu 2024. 10. 12.
728x90

다산에 있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가족과 함께가기 좋다는 소문을 들었다.

 

아기와 함께 방문해보기로 했다.

 


 

 

 

 


 

이 곳을 특히나 더 기대했던 점은 유모차를 대여해 준다는 점에서였다.

 

이동할 때 유모차를 챙기는 것 또한 불편한 일 중 하나인데 대여로 간편하게 해결 할 수 있다.

 

참고할 점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푸쉬카 대여를 위해서는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

 

현장 예약은 많이 기다려야 한다.

 

 

이 날은 유독 더웠는데 아울렛 안은 무척 시원했다.

 

여름이나 겨울에 가면 더 좋을 듯 하다.

 

식당이나 카페, 혹은 매점 이외에도 곳곳에 문화 시설이 있다.

 

 

아래 온실 같은 경우도 그냥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을 찍기 위한 포인트 같은 곳이다.

 

 

아래의 놀이 시설도 무료였다.

 

아기와 함께 1시간은 족히 뛰어놀았던 것 같다.

 

 

신나게 뛰어논 뒤, 저녁은 칼국수를 먹었다.

 

놀이에서 식사까지 모두 해결이 가능해서 좋았다.

 

음식이 조금 비싼건 이해해 줄만하다.

 

 

아기와 야외 정원을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다.

 

이쁜곳도 많고, 볼 것도 많은 곳이었다.

 

가족과 함께 한번 가보길 권해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