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주도에서 한달살이를 하는 동안, 함덕에서 갈 수 있는 맛집이란 맛집은 모조리 다 가봤다. 나중에는 갈 곳이 없어 어디가지 하면서 집에서 누워 폭풍 검색을 하던 중.... 와이프 친구 중 제주도에서 사는 친구가 음식점을 하나 소개해줬다.
햇살가득돌담집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대로 25-1
매일 11:00 - 22:00 / 둘째, 넷째 주 금요일 휴무
☏ 064-784-2200
처음에 들어갈 때는 그렇게 맛있는 곳일 줄 몰랐다. 일단 외관이 우리가 아는 맛집의 형태가 아니었기에... 먼저 들어가서 자리 잡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그런데 안에 들어갔을 때 꽉 차있는 가게 내부를 보고 여기가 맛집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사람들이 많은 곳은 찍지 못해서 반대편 좌식 테이블만 찍어봤다.
우리는 오리양념구이 야채쌈 정식을 시켰다. 1인당 13,000원이었다. 메뉴판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어쨌든 정말 푸짐하게 나왔다. 제주도에서 정식을 이정도 가격에, 이 정도 양으로 먹을 수 있다니...우린 도대체 어떤 여행을 해왔던 걸까요. 특히나 오리 불고기와 생선이 함께 들어간 정식은 이 곳 밖에 없을 것이다. 맛도 너무 좋아서 입덧 있던 와이프님께서도 밥을 한공기 뚝딱 다 먹었다.
나오면서 사진을 한번 더 찍었다. 다음에 제주도에 가면 또 한번 더 올것 같다. 정식에 나온 생선은 어느 집을 비교해도 밀리지 않을 정도였다. 그럼 다음 제주살이를 또 기약하며...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