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서울 근교 남양주 신상카페 : Surround

fecu 2022. 2. 14.

인스타에 계속 올라오는 남양주 신상카페 Surround. 신상카페를 검색하면 항상 올라와서 얼마나 좋길래 계속 올라오는지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SORROUND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소래비로85번길 73-5 카페 써라운드

월~금 11:00 ~ 21:00 / 토,일 10:00 ~ 21:00

카페로 올라가는 길이 대박이었다. 마치 스키장 하이원의 제우스 코스로 차를 타고 올라가는 느낌이었다. 그 정도로 길이 구불구불하고, 높은 곳에 카페가 위치하고 있었다. 인스타에서 자연, 그리고 음악이 함께하는 카페라고 하더니 정말 자연속에 있었다.

주차장에 차를 대고 카페 입구를 찍어보았다. 카페 앞 주차장에 주차는 대략 9~10대 정도 가능해보였다. 

카페 서라운드 간판을 찍어봤다. 간판이 잘 뽑힌것 같다.

주차장에서 서라운드로 들어가는 길을 찍어보았다. 입구에서부터 인테리어에 신경쓴 것이 보이는 것 같다.

내부는 특이하게 돔 형태로 생겼다. 넓은 창을 통해 바깥의 숲을 바라보면서 음악을 듣는 컨셉. 스피커를 들어보니 음향은 정말 많이 신경쓴 듯 하다. 

728x90

우리는 메뉴에서 썬라이즈, 디카페인, 소금스콘을 주문했다. 드디어... 소금빵의 꿈이 여기서 이루어지나?

음료와 빵을 주문하고 카페를 한번 둘러보았다. 2층은 따로 없고 한층이며, 음악과 자연 자체가 컨셉이기 때문에 소품은 많지 않았다. 그래도 카페 공간이 넓고 사람이 적어 쾌적한 느낌이 들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썬라이즈와 문라이트는 맛이 꽤 괜찮았다. 소금 스콘도 만족! 이리저리 굴려대며 사진을 한번 찍어보았다. 써라운드에서 조금은 불편했던 점은.. 대부분의 테이블 높이가 무척 낮다. 사실 카페의 컨셉상 자연과 음악을 눈과 귀로 느끼는 곳이기 때문에, 그런 손님들을 위해서라면 높은 테이블이 필요하지는 않다. 하지만 노트북을 많이 사용하는 우리에게는 조금 맞지 않았던 것 같다. 높은 테이블이 대형으로 하나 있긴 해서 그곳에서 노트북을 했다. 

그래도 좋은 스피커로 음악을 듣는 신선한 경험을 해봤던 것에 만족한다. 여름철에 숲이 울창해지면 정말 한번 더 가볼만 할 것 같다. 한번 가서 음악을 들으며 자연을 감상해보기를 바란다. 그럼 끝.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