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엄지렐라 닮은꼴 찾기 레전드, 필터 정보

fecu 2023. 1. 29.

갑자기 내 티스토리에 

 

닮은꼴 찾기라는 검색어로 들어오는 사람이 확 늘었다.

 

이유가 뭔지 찾다가 

 

인스타에서 엄지렐라라는 사람의 닮은꼴 찾기를 보게 되었다.

 

처음엔 별 관심이 없었는데 너무 웃겨서 계속 보게됨...ㅎㅎㅎ

연예계와 축구에 큰 관심이 없는 사람으로선

 

엄지렐라랑 홀란드는 또 누구지? 싶었다.

 

궁금해서 찾아보았다.

출처 : 나무위키
출처 : 나무위키

요새 대충 찾을 때는 나무위키가 좋은 듯 ㅎㅎㅎㅎ

 

이 영상과 비슷한 영상으로 어떤 여성의 마블 닮은 꼴 찾기가 있다. 

 

아마 이걸 오마주하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다.

정말 궁금했던건 이게 필터가 뭔가 ㅎㅎㅎㅎ

 

아무리 찾으려고 해도 필터가 뭔지 알기 어려웠는데

 

구글링해서 알아냄 ㅎㅎ

 

이 필터는 tiktok에 있는

 

변신술

 

 라는 필터이다. 해당 검색어를 찾아보면 아래와 같은 영상을 많이 볼 수 있다.

 

아래쪽에 이 효과 사용을 누르면

 

필터를 이용할 수 있음 ㅎㅎㅎ

 

여기서 자기가 원하는 영상의 길이를 15초, 혹은 60초로 설정할 수 있고

 

변하고 싶은 사람의 사진도 정할 수 있다.

 

나는 귀여운 우리 딸래미로 변신해봄 ㅎㅎㅎ

엄지렐라는 자기가 홀란드를 닮았다는 사실을 알았던 듯 하다...ㅎㅎ

 

덕분에 글도 하나 쓰고

 

틱톡 필터가 이렇게 강력하다는 사실도 하나 알고 간다.

 

아마 영상 속의 사람 눈을 인식해서

 

눈 위치를 맞춘 뒤 트렌지션으로 바꿔주는 것 같다.

 

나도 이제 틱톡 시작해야 할까...?

 

그럼 끝.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