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제주도 서귀포 카페 추천 식물집

fecu 2021. 9. 3.

 

짱구 분식을 먹으러 서귀포 까지 갔다가 그냥 가기 아쉬워 카페를 찾아 봤다.

 

제주도 특성 상 카페가 대부분 6시 까지였는데...

 

8시 30분까지 하는 카페가 있길래 봤더니 식물집이었다.

 

식물집카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로 21-3

 

식물집카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특별자치도, 서호동 841 KR

★★★★★ · 카페

www.google.co.kr

제주도 카페 식물집

처음에는 이런 주택가에 카페가 있어...? 하고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진짜 식물 기르는 제주도 터줏대감 대저택에 온것 같은 느낌이었음.

 

일단 마당이 엄청 넓은데... 들어가면서 감탄한다고 또 놓쳤네.

 

대충 바깥 찍은 사진만 띄워봄.

제주도 카페 식물집

그리고 내부가 너무 이쁨 ㅜㅜㅜㅜㅜ

 

식물들이랑 인테리어가 정말 톤이 일정하고 감성적임.

 

입구를 들어가면 반기는 매대인데 드는 생각은

 

"깔끔하고 청결하다"

그리고 또 눈을 돌리면

 

모든 장소가 촬영스팟이다.

식물은 식물마다 이름이 다 붙여져 있고

 

원한다면 구매도 가능하다고 함.

 

와이프가 누가 한명이 화분 사가는거 봤다며 자기도 나중에 사고싶다며 그럼.

 

주님... 식물 하나 더 올라갑니다.

 

와이프가 화장실 다녀오더니 화장실도 이쁘다고 한다 ㅎㅎㅎ

 

이 집은 포인트 하나하나가 주옥같다.

남자 사장님께서 커피 내려주시는데

 

머리 긴거랑 스타일 너무 멋짐.. 나도 머리 다시 기를까 ㅜㅜ

아메리카노도 원두가 신선한 느낌이었고 너무 좋았다.

 

중간에 사장님께서 간식 하나 서비스로 주셨는데 겉바속촉 ㅎㅎㅎㅎㅎㅎ

 

너무 좋았다.

 

제주도엔 아직 가야할 카페가 많이 남아있는 것 같다.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정리 카페 추천 머문(Mou Moon)  (0) 2021.10.01
월정리 카페 추천 바미 아일랜드  (0) 2021.10.01
제주스러운 카페, 카페 한라산  (0) 2021.09.03
애월 카페 추천 Lazypump  (0) 2021.09.03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