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인스타 릴스 닮은꼴 찾기 필터 이름, 사용법

fecu 2022. 2. 9.

혹시나 엄지렐라의 닮은꼴 찾기 필터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길 바란다.

 

 

엄지렐라 닮은꼴 찾기 레전드, 필터 정보

갑자기 내 티스토리에 닮은꼴 찾기라는 검색어로 들어오는 사람이 확 늘었다. 이유가 뭔지 찾다가 인스타에서 엄지렐라라는 사람의 닮은꼴 찾기를 보게 되었다. 처음엔 별 관심이 없었는데 너

fecu.tistory.com


최근 인스타 릴스에서

 

닮은꼴 찾기 릴스가 올라오는걸 몇번 봤다.

 

근데 넘웃김 ㅋㅋㅋ

 

어떤 사람은 뿡뿡이가 나오기도 하고

 

어떤사람은 엄청 잘 생긴 사람이 나오기도 하고

 

그래서 어케 하는건지 찾아봄

 

일단 인스타에서 닮은꼴찾기를 검색해보자.

그럼 최근 게시물에 릴스가 나온다.

 

릴스를 클릭해서 들어가보자.

이 사람은 자기 얼굴 닮은꼴이

 

뿡뿡이로 나온다.

 

아래쪽에 사용한 필터 정보가 있었다.

 

필터 이름은 Before/After SScan

 

필터를 클릭해보자.

반응형

그럼 효과를 사용한 모든 사람들이 보인다.

 

효과 사용을 눌러보자!

그런데 처음에 효과로 릴스를 찍어보면

 

닮은 얼굴은 안나오고 포토샵 투명 모자이크만 나옴 ㅎㅎㅎ

 

이건 사진을 따로 안넣어줘서 그런거임

 

728x90

 

그래서 급하게 너구리 사진을 다운받아서 넣어봄.

구글에서 너구리 검색해서

 

너구리 사진을 다운받아서 넣어봄

 

다시 효과사용으로 다시 들어가서

미디어 추가를 눌러 준 뒤

 

너구리 사진을 넣어줘 봤다.

 

그러니 미디어 추가가 미디어 변경으로 바뀌었다.

 

그리고 릴스를 찍어봤다.

그러니 뭐를 찍던지

 

너구리 사진이 나온다 ㅋㅋㅋ

 

영상 만들기 좋은 것 같다.

 

유용하게 쓰길 바란다.

 

그럼끝.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