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 다산직영점 리뷰

fecu 2022. 1. 30.

제주도에서도 3끼를 떡볶이로 채웠던 와이프가 이틀전부터 먹고 싶었다는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 본점은 아차산역 근처에 있다. 와이프도 원래는 본점에서 먹었으나, 이번에는 분점에서 떡볶이를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것이다

 

황신애 신토불이 떡볶이 다산직영점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46번길 18 1층 109호

매일 11:00 ~ 22:00

주차는 건물내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거나, 상가 주변 길가에 주차 해야한다. 길가에 주차한다면 정식적인 주차 장소는 아니라 어느정도 과태료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황신애 신토불이 떡볶이 다산점

떡볶이집 앞에 도착하자마자 연신 사진을 찍어댔다. 와이프는 좋다면서 먼저 뛰어들어갔다.

황신애 신토불이 떡볶이 다산점
황신애 신토불이 떡볶이 다산점

내부가 정말 청결하다. 온통 화이트 인테리어이고 청소도 잘 되어있었다. 음식을 만드시는 분들도 앞치마와 모자를 모두 쓰고 계셨다. 본점에 가봤던 와이프도 위생과 인테리어는 분점이 더 좋은것 같다고 한다.

오후 늦게 밥을 먹었던 우리는 1인 세트메뉴와 찰순대를 주문했다. 총 가격은 9,500원.

황신애 신토불이 떡볶이 다산점

우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떡볶이에서는 칼칼한 맛이 강하게 났다. 와이프 말로는 본점 맛과 완전히 똑같다고 한다. 나의 기준에는 지난번에 방문했던 제일분식과 비슷한 맛! 떡볶이 국물에 핫도그를 찍어먹어 보는건 처음이었는데 꽤나 맛있었다. 찰순대는 쫀뜩쫀득했다! 떡볶이가 자극적이지 않은 매운 맛이라 좋았다. 분점도 본점과 같은 맛이니 걱정말고 한번 가보자. 맛은 똑같다!

댓글

💲 추천 글